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자신의 블로그가 잘 운영이 되고 있는건가?

블로그 운영, 내가 제대로 하고 있나?

→ 블로그를 운영하는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 내가 과연 운영을 잘 하고 있는건가? 방문자도 그럭저럭 많은 것 같기도 하고 적은 것 같기도 하고, 지금처럼 계속 하면 될까? 


저도 저런 생각을 가져본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뭐 그럴시간에 어떤 글을 쓸까? 어떻게 글을 써야할까? 뭐 이런 것에 시간을 더 할애합니다. 


글감을 찾고 기획하고 쓰고, 관련 이미지도 찾아서 편집하고, 포스팅을 하나 하는데 꽤 많은 시간과 정성이 들어갑니다. 인터넷에 파워블로거를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짝짝짝~♪



아무튼 지금 당신이 운영하고 있는 그 블로그가 제대로 운영되고 있는지 가장 쉽게 확인하는 방법은?



티스토리는 아니고 제가 네이버 블로그도 같이 하다보니 저런 쪽지를 많이 받습니다. 이런 쪽지를 많이 받는 다는 것, 일단 어느 정도 블로그 운영이 잘 되어가고 있다는 증거중에 하나입니다. 제 티스토리는 아직 저런 쪽지나 문의는 없었습니다. 아하하하~♪


※ 쪽지에 현혹이 되어서 블로그를 임대/매매하지 마세요.



아, 그리고 시간을 좀 투자해서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 서식도 심플하게 고치고 정리를 해야겠습니다.


*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다면 우선 정보를 알아보자 : 블로거머니 [바로가기]

* 블로그의 수익 정보를 알아보았다면 이젠 실전이다 : 리더스CPA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