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과재테크

자동차담보대출 쉽게 받는 곳, 저렴한 금리, 無수수료

최근 건너건너 아는 분이 생활비가 부족해서 소액으로 신용대출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높은 이자를 감당하기 어려워서 또 다른 신용대출과 현금서비스를 받아, 일명 돌려 막기를 반복했습니다.


이러한 돌려막기는 신용등급을 떨어뜨렸고 결국 34.9% 대부업체에서 조차 대출가능 한도가 발생하지 않게 되어서 더 이상 대출을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보통 서민들이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는 무엇이 있을까?


은행, 캐피탈, 대부업, 저축은행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상품은 대출한도가 꽉 차면 더 이상 추가대출이 어렵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쉽게 받는 곳자동차담보대출 쉽게 받는 곳


그런데 이 가운데서 서민들의 금융상황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 등장했는데요, 바로 MS캐피탈의 자동차담보대출입니다.


기존의 자동차대출의 경우 소규모 업체가 많이 운영해 선취 수수료, 3~6개월간의 짧은 상환기간, 차량담보대출을 조건으로 차량을 맡기는 등 불공정하고 불합리한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MS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에서는 無수수료,  36개월 이내 자유상환, 개인대출 상환 등을 제공하며 타던 차를 그대로 탈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기존 자동차담보대출의 경우 최종 승인을 위해서 캐피탈 자체심사를 통과해야 하는데 구비서류, 계약서작성 등이 필요하며 복잡한 절차와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쉽게 받는 곳, 저렴한 금리, 無수수료


당일 대출이 가능당일 대출이 가능


하지만 MS캐피탈은 까다로운 자체심사의 단점을 일거에 제거했습니다. 전국 어느 지역에서든지 간편화된 서류 준비로 접수에서 심사 승인까지 시간을 단축시켜서 홈페이지에서 대출 상담을 하면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MS캐피탈의 자동차담보대출은 개인자동차를 소유한 운전자(할부, 중고차량 가능)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동차 시세의 자동차 시세의 100%까지 월 0.5~2.9%(수수료 無)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