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과재테크

신용대출? 온라인으로 여러분에게 맞게 확인

오늘은 여러분에게 맞는 신용대출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은행이 지난 주에 기준 금리를 1.75%로 낮추자 예금금리 뿐 아니라 대출 금리도 속속 떨어지면서 대출 이자 부담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받으면서 저금리 기조만 믿고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최대한 대출금리를 낮춰서 이자 부담을 줄이는 노력은 저금리 시대에도 여전히 필요합니다.


대출을 저렴하게 받으려면 자신의 재무특성이나 상황을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우선 금융사의 우대금리를 반드시 챙겨서 살펴보아야 하는데요, 이는 급여통장 보유, 금융상품 가입 등 거래실적이 있으면 유리합니다. 이럴 경우 금융사별로 비교 상담을 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신용대출? 온라인으로 여러분에게 맞게 상담하세요.신용대출? 온라인으로 여러분에게 맞게 상담하세요.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으려면 부지런해야 합니다. 신용대출보다는 담보대출이 대출금리가 낮다는 것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담보자산과 관련한 각종 서류 제출의 번거로움 때문에 신용대출을 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시중은행의 신용대출의 금리를 비교해서 상담해주는 무료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 시중은행의 신용대출의 금리를 비교해서 상담해주는 무료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


현재 신용대출과 담보대출은 금융사별로 적게는 0.6%포인트에서 많게는 3.2%포인트까지 차이가 발생한데요. 0.1%가 아쉬운 저금리 시대에 이는 엄청나게 큰 손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대출도 노력한 만큼 저금리로 받을 수 있는데 생계가 바쁜 직장인이나 사업자들로서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럴 경우 시중은행의 신용대출의 금리를 비교해서 상담해주는 무료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012


금융권 관계자의 말


"주거래 은행이라고 혜택을 주지 않고 혼자서 수많은 대출상품을 비교하는 건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대출계획에 맞는 상품을 찾아내는 것만이 아니라 기타 조건을 고려해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대출상품을 비교해 봐야 하는데 그러기에는 많은 시간이든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인터넷을 통한 무료 은행별 신용대출 금리비교 전문 사이트를 통하여 시중 은행권의 대출상품을 비교, 이용자가 원하는 대출계획에 맞춰 적합한 대출상품을 안내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면 시중은행 직장인신용대출은 물론이며 전문직 신용대출, 햇살론 대출, 새희망홀씨 대출, 저축은행 신용대출, 보험사신용대출 등까지 안내하고 있어서 신용대출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