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김원준 결혼 14살 연하 검사, 행복하길

꽃미남 가수였던 (아니 지금도 꽃미남인가), 가수 김원준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김원준 결혼 상대는 14살 연하 검사라고 하며 4월 16일 오후 3시 대검찰청 여식장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김원준 소속사 에프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밝혔습니다.


김원준 예비신부는 누구?



김원준 결혼 예비신부는 14살 연하의 재원으로 현재 검찰청 소속 검사로 재직중이라고 하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초부터 서로의 사랑에 대해서 확신을 가지게 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상견례는 마친 상태로 양가 부모님의 바람대로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김원준 결혼 공식입장 전문 입니다.





안녕하세요.

에프이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연예인 김원준씨의 기쁜 소식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김원준 씨는 오는 4월 16일 오후 3시 대검찰청 예식장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14세 연하의 재원으로 현재 검찰청 소속 검사로 재직 중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알게 된 사이로 올해 초부터 서로의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상견례를 마친 상태로, 양가 부모님의 바람대로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김원준씨는 "늘 아껴주시고 힘이 되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예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얻게 된 김원준씨에게 아낌없는 축하와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김원준은 173년생으로 1992년 1집 앨범 '모두 잠든 후에'로 데뷔했었죠. 예전에 김원준 노래 중에서 '쇼'라는 노래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아무튼 이번에 품절남이 된 것 축하드립니다. 예전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에 김원준이 출연해서 가장 큰 고민은 결혼이라고 밝혔었는데 가장 큰 고민이 해결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