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결혼을 하는 것일까?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의 극비 결혼설이 계속해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케이티 홈즈가 2012년 배우 톰 크루즈와 이혼을 한 뒤 다음 해부터 교제하기 시작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최근 케이티 홈즈, 제이미 폭스 두 사람은 각각 왼손 약지에 반지를 끼고 외출하는 모습이 목격돼기도 했는데요, 이에 현지 언론에서는 케이티 홈즈, 제이미 폭스 두 사람의 결혼 반지일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매체에서는 심지어 케이티 홈즈가 제이미 폭스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보도했지만 폭스의 매니저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에도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는 4번째 열애설에 휩싸인적이 있었죠. 당시 언론에서는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는 여전히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대중에게 알리고 싶지 않아 한다"라며 "두 사람은 지난 몇 개월동안 더욱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딸 수리 역시 제이미 폭스와 단 둘이 슈퍼를 갈 정도로 친해졌다"라고 소식을 전했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영국의 한 언론에서는 톰 크루즈가 전처인 케이티 홈즈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제이미 폭스에게 분노했다고 보도하기도 했었습니다.




워낙 두 사람 모두 유명한 인사이다 보니 행동 하나하나가 이슈가 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