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보험들/의료실비보험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태아보험 준비 미리미리 하자

평균수명이 점점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노후생활의 기간 또한 길어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날이 갈수록 신종질병 발생은 증가하고 있고 노후에는 면역력도 떨어지고 주의력도 저하되며 다쳐도 잘 낫지 않아서 젊을 때 보다 아무래도 병원방문이 잦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의료비 부담은 연령이 높을수록 비용의 부담도 크며 실제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조사에 의하면 의료비 지출의 절반 이상이 65세 이후에 지출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죠.



가장 많이 사람들이 가입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의료실비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다쳤거나 아플 때 지출한 병원비를 실손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고 의료비 지출에 대한 대비책으로 현재 많은 사람들이 가입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실손보험은 한살이라도 젊을 때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은게 나이가 들면 들수록 질병이나 사고에 노출될 위험이 높으며 과거 병력이 있을 수 있어서 가입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고 보험료 또한 비싸질 수 있습니다.



일단 모든 실비보장은 통원치료와 입원치료비의 보장은 공통적이지만 개인의 연령과 병력, 성별, 직업, 담보에 따라서 보험료가 달라지기 때문에 꼼꼬하게 비교해야 합니다. 그리고 실손보장의 경우 1년마다 갱신되고 15년마다 재가입을 해야 하지만 뇌졸중, 암, 심근경색증 등의 중증질환 진단비와 수술비 등을 비갱신형으로 의료실비보장에 추가로 넣을 수 있어서 암 보험을 함께 묶어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은 실손보장은 물론이고 희귀병, 14대 16대 30대 질병들의 수술비용을 추가로 보장해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뇌졸중이나 암, 급성심근경색증의 진단비까지 추가하여 우리가 생활을 하면서 겪게 되는 대부분에서 실손보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든든한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보장을 선택해야겠죠.



국민건강보험에서 비급여에 해당하는 MRI, CT, 초음파검사, 내시경, 선택진료비 등을 포함해서 통원의료비, 입원의료비에 대한 보장도 의료실비보험으로 보장이 가능합니다.



평균수명도 점점 길어지고 의료기술의 발달은 높은 치료비를 요구해서 가계에 매우 큰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높은 치료비용에 따라서 생존률이 결정된다고 볼 수 있어 병원 치료비가 보장이 되는 의료실비 보험 가입은 이제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태아 보험 암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자신의 직업과 성별, 연령, 건강에 맞춰 꼼꼼하게 가장 좋은 상품을 준비해서 가입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