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했습니다.

시사인 주진우 기자가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마지막 모습을 공개했으며 유병언 전 회장의 죽음과 관련해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주진우 페이스북 전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진우 기자입니다.

<페이스북>을 시작합니다.

부족하고 부끄러우니 지적해 주시고 가르쳐 주십시오.

꾸벅.

인사만 드리기는 송구해서 영상 하나 올립니다.

구원파 유병언 회장의 마지막 모습입니다.

물론 처음 공개되는 거죠.

아마 검찰은 없을 걸요.


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이상하죠? 세월호와 관련해서 결정적인 CCTV 장면은 모두 사라졌으니….

세월호 이준석 선장이 한 해경의 아파트에 묵었는데 그 아파트 CCTV 기록이 두 시간 가량 삭제됐었죠.

순천의 야망연수원에 도피했던 유 회장(뒷자리에서 내린 사람)의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건강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정부는 유 회장이 저체온증으로 사망했다고 추정했죠. 정부의 어떤 사람들은 유병언의 죽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24만 군데서 반상회를 열고, 연인원 145만명의 경찰을 투입해 유병언을 잡겠다고 떠들었죠. ‘유병언 장사’를 한 셈이죠. 세월호 사건에서 유병언은 정부의 구원파였으니까요.

자세한 내용은 <시사IN>에서….





현재 주진우의 유병언 사망과 관련한 의혹에 박근혜 정부는 어떠한 반론조차 제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주진우 기자가 공개한 40초 가량의 영상 속 고 유병언 회장은 차량 뒷좌석에서 내려서 건물로 들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CCTV 녹화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고 유병언 회장은 차량 뒷좌석에서 내려서 건물로 들어가는 모습고 유병언 회장은 차량 뒷좌석에서 내려서 건물로 들어가는 모습


과연 유병언은 정부의 구원파였을까요?

속시원하게 모든 것이 밝혀졌으면 합니다.


[사회/이슈/생활정보] - 유병언계열사언딘, 세월호 구조 지원금 80억원 꿀꺽!


[사회/이슈/생활정보] - 박근혜 순방, 대한민국 대통령이길 포기한것인가?


주진우 기자의 페이스북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