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대학생집단폭행 기숙사 폭행사건

조폭보다 무섭다. 누구냐고? 바로 대학생들이다. 

최근 대학생 집단 폭행이 사회적인 문제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런 일은 매년 일어나는 연례행사와도 같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지난 23일 경북 경산의 한 대학교 기숙사에서 대학생 5명이 동급생 1명을 무려 나흘 동안 집단 폭행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대학생집단폭행 이유?


기숙사 폭행사건기숙사 폭행사건


치킨 값과 빌린 돈을 갚지 않았다는 것이 이유입니다.


엉덩이와 허리에 시퍼런 멍 자국이 선명하게 보이고 등과 팔 허벅지 어느 한 곳 성한 데가 없습니다.


폭행을 당한 피해자 김모군은 대학교 1학년 20살입니다. 김군은 같은 기숙사에 사는 19살 황 모 군등 5명으로부터 지난 14일부터 4일 동안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대학생집단폭행 기숙사 폭행사건 


김 군은 기숙사 내부에서 폭행을 당했고 황 군 등은 이곳에서 주먹으로 때리거나 화장실을 못 가게 하고 심지어 잠도 재우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테이프로 온몸을 감은 뒤, 옷걸이로 때렸는데, 이 모든 게 치킨 값을 갚지 않아 벌어진 일입니다. 


대학생집단폭행대학생집단폭행


대학생집단폭행 기숙사 폭행사건 대학교 총장의 사과문


대학생 집단폭행 학교 총장 사과문대학생 집단폭행 학교 총장 사과문


"기숙사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인해 학생 및 학부모에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사건을 미연에 방지하지 못하고 학생간 폭력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은 변명의 여지가 없다"


"학교측은 사건을 인지한 순간부터 사건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피해 학생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


"가해 학생들에 대해선 사건 직후 기숙사 퇴실 조치가 이루어졌고, 현재 진행중인 경찰 수사결과에 따라 퇴학 등 엄중한 조치를 취하겠다"


어떻게 대학생이라는 성인이 이런 끔찍한 일을 저지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