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보험들/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 맞춤대비!! 돈 걱정 말자!!

건강보험, 우리는 기본적으로 병원 비용을 국가에서 대주는 제도에 가입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병원에가서 감기치료를 받아도 부담이 적죠.


얼마전 몸이 아파서 장염에 걸려 고생했는데요, 병원비는 적게 나와서 큰 부담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중대질환에 대해서는 입원이나 검사비용에 대해서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실비보험이나 암보험 등 다양한 보험 상품을 추가로 가입을 하는 추세입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남성은 5명 중에 2명이 여성은 3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린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남녀노소 암에 대한 걱정은 날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내가 설마 암에 걸리겠어? 설마가 사람을 잡습니다.

예전과 달리 암 역시 완치율이 높아졌다고 하지만 사망원인 1위는 암인 만큼 암보험 대비를 하지 않을 수 없죠. 



암보험 가입을 염두해두고 비갱신형 암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광고에서는 한 푼도 오르지 않는다라고 하지만 비갱신형 암보험이라고 하더라도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이라는 것은 주계약이 비갱신형이라는 것이며 갱신이 되는 특약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보험을 가입시 갱신형 특약이 추가가 되었는지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암 발병률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암보험의 보장범위는 갈수록 축소되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암보험을 비교하는 있는 지금 시점에 보장기간을 가능한 길게 가져가야 합니다.



무조건 유명 보험사의 통합 암보험을 든다고 해서 만능은 아닙니다. 수 많은 암중에서 특히 걱정이 더 되는 암에 대해서 더 큰 보장을 받을 수있는 암보험에 가입을 하거나 특약을 추가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현명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