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중견가수 A, 후배 여가수 성추행 혐의 피소

by 나는글쟁이 2016. 2. 19.
반응형

가수 A(63)씨가 후배 가수에 의해 성추행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입니다. 도대체 가수 A씨는 누구일까요? 도대체 후배 여가수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지는 못할 망정 성추행이라니요.

솔직히 이런 놈들은 저도 남자지만 화학적거세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중견가수 A씨 한 사람 때문에 후배 여가수와 가족들이 겪어야 하는 고통을 생각해보면 화학적거세라는 형벌은 타당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여가수 B(47)씨는 A씨에게 수차례에 걸쳐 성추행을 당했다며 지난 18일 수원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B씨는 소장에서 


A씨와는 한 지역의 노래캠프에 강사로 출강하는 일 때문에 만났는데 업무 이외의 언어와 행동들을 자주했다.

2015년 2월28일 경북 구미시 금오산 인근에서 강제 성추행을 당했으며 같은 해 5월22일 새벽에는 자동차 안에서 성추행을 당했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B씨는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A씨의 행동에 성추행이라고 항의하며 제지하려 했지만 A씨는 힘으로 밀어붙이며 강제로 추행을 했다. 수차례에 걸쳐 상습적으로 추행을 당했다.

고소장에 명시한 것 이외의 혐의에 대해서는 고소인 조사를 할 때 구두로 진술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B씨는


선배 가수로서 후배의 인권을 지켜주지는 못할 망정 성추행과 함께 비하발언으로 내 명예까지 훼손했다.

무명 가수라는 이유로 몸과 마음에 너무 큰 상처를 받았다.


라고 하며 억울함을 쏟아냈습니다.



저런 가수가 선배라고 참..

안타깝습니다. 적은 나이도 아니고 63세나 나이를 드신 사람이 왜 이런 짓을 하는 것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