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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이야기

바이럴 마케팅 왜 해야할까?

바이럴 마케팅, 2000년 말부터 확산이 시작되면서 인터넷 광고기법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마케팅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혹은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접해본 용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기업이 직접 홍보를 하지 않으면서 소비자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광고라는 점에서 기존 광고와 다릅니다. 


최근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에는 웹 기술을 바탕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TV, 라디오, 영화 등을 이용한 광고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이 들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국내 소비자들의 대부분, 약 75%는 구매자들의 추천과 후기를 보고 물건(제품)을 구입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추천과 후기 어떤 것을 많이 볼까?


[블로거수익과 관리] - 어떻게 하면 블로그 운영을 잘할 수 있을까?


바로 블로그 입니다. 그 뒤를 이어서 UCC, 입소문, 검색엔진, 제휴마케팅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곳에서는 사전 미팅을 통해서 업체별 맞춤 기획회의와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 예산에 맞추어서 키워드 광고나 브랜드 광고, 상위노출 광고, 리뷰 광고등을 진행합니다. 또한 기획 의도대로 진행이 되고 있는지 광고비 대비 수익률은 어떻게 되어 가는지 솔루션 분석도 해드립니다. 



바로 애드플래너에서 해드리고 있습니다.


애드플래너에서는 위에서 말한 바이럴 마케팅 이외에도 모바일 광고, 홈페이지 제작, 블로그 디자인 등 홍보에 필요한 여러가지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 바이럴 마케팅 전문기업 방문하기

- 애드플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