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이야기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 (iPad Pro Design Concept) 컨셉 이미지

요즘 아이폰6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이패드에 관한 기사는 좀처럼 찾아볼 수 없네요. 그만큼 차기 아이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겠죠? 하지만 전 아이패드에도 관심이 많아 끊임없이 기사를 이곳저곳을 찾아보는데요 아이패드에 관한 흥미로운 이미지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이름은 "아이패드 프로 (iPad Pro)"입니다. 


비록 컨셉이미지이기는 하지만 너무 잘 만들어서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불쑥 불쑥듭니다.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 (iPad Pro Design Concept)



맥북프로와 아이패드의 모자란 점을 매꿔줄 수 있을까요? 전 영어를 못하니 일단 패스하겠습니다. -_-;; ▼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프로에 대한 사이즈 비교 입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11.8인치네요. ▼



아이패드 프로는 아이콘이 가로로 7개 배치가 가능하네요. 밑에 아이콘 독은 좌우로 스크롤이 가능하도록 이미지가 그려졌습니다. 해상도가 4096*3072네요. 



아이패드 프로의 코틴 재질은 데미지에 매우 강하게 설계될 것이라고 하는데 추후 발매될 아이폰6에서 확인이 가능하겠죠? 



카메라의 경우 800만화소를 달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



페이스타임 풀 HD 카메라가 3방향에 달리게 되면 3D로 보이는건가요? 





맨 처음 사진에 왜 아이패드 프로에 구멍이 송송 뚤려있나 했는데 사운드와 관련된 부분이었네요. ▼ 



전문적인 용어는 잘 모르겠지만 기존의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 에어를 능가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더불어 번들 이어폰도 디자인이 바뀐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이패드 프로는 맥북과 비슷한 충전방식을 가지고 갈 것인가요? 꽤 괜찮아보입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들어갔으면 하는 기능! 바로 멀티태스킹입니다. 아이패드 프로가 아니라도 꼭 들어갔으면 하네요. 



멀티태스킹의 예시 



컨셉이미지이기는 하지만 워낙 잘 만들어서 놀랍습니다. 몇 몇 기능은 지금의 아이패드에도 필요한 기능처럼 보이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 출처 : beh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