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이야기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폰6의 렌더링 이미지

아이폰6 (iPhone 6) : 오오오오옷!!

→ 최근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아이폰6에 관한 관련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제는 아이폰6이 나올시기가 되었다는 이야기겠죠?


저도 아이폰5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아이폰6에 대해서 이런저런 이미지가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 렌더링이미지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제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6 이미지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 유출된 도면으로 추정


▲ iPhone 6 (4.7") and iPhone 6 (5.7")


유출된 아이폰6의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4.7인치와 6.7인치로 나뉘는데 아이팟터치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무광으로 컬러도 저렇게 나오면 화이트가 아니라도 꽤 이쁘다고 생각이듭니다. 좌우베젤은 정말 얇은데 위 이미지처럼 출시되면 충격에 금방 깨지는게 아닐까..염려도 됩니다. 


사실 다른 스마트폰을 봐도 베젤이 넓어서 깨지지 않는건 아니라서..안떨기는게 최고죠.


▲ Left to Right: iPhone 5s, iPhone 6 (4.7"), iPhone 6 (5.7"), iPad mini


제일 좌측이 현재 아이폰5s의 크기인데 이렇게 비교를 하니 정말 작아보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4.7인치가 가장 마음에 들긴합니다. 5.7인치는 너무 큰 것 같고 주머니에 넣었을 때 불편할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든 소비가가 원하는 큰 화면의 아이폰이 출시가 되는 것은 기정사실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제 아이폰5와도 byebye~^^


* 출처 : macrum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