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황치열 뱅뱅뱅동영상 다시보기

1인 5억, 우리나라도 아닌 다른나라에서 어떤 분야에서든 1위하기 쉽지 않죠. 그런데 황치열이 해냈네요. 중국판 나가수에서 1인 5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중국 톱가수를 제치고 만장일치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007 배경음악과 함께 등장한 황치열은 턱시도 차림에 말끔한 모습으로 그간 우리나라에서 보여줬던 (나혼자 산다..등등) 모습과는 사뭇 달랐구요, 비보이 출신답게 화려한 댄스실력부터 노래, 랩까지 1인 5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이었습니다.


황치열 뱅뱅뱅동영상 다시보기로 화끈한 무대를 다시한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날 황치열 뱅뱅뱅의 무대로, 관객투표 1위, 가수들이 뽑은 오늘의 가수 1위에도 올랐는데요, 이번 무대에서 보여준 모습으로는 당연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가수다 중국판은 중국 방송국에서 전체 시청률 1위를 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MBC가 포맷 수출을 한 프로그램인데요, 황치열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4에 유일한 우리나라 가수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외국인, 언어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빼어난 노래실력과 매력적인 외모, 출중한 댄스실력으로 경연 4번째 만에 첫 1위를 하게 되어서 한국 가왕 자격으로 초대를 받은 것이 결코 우연이 아니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012345


황치열은 2015년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임재범의 '고해'를 부르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 무명 시절이 무려 10년정도였는데 이제 보상을 받는 것 같습니다. 그 이후 MBC 라디오스타와, 나혼자산다 등에 출연을 하면서 준수한 입담까지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황치열이라는 이름 석자를 제대로 알리고 있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