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클라라 1년 만에 합의, 인스타그램에 인사

안녕하세요 클라라입니다.. 그동안 모두들 건강히 잘 지내셨는지요? 


팬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지난 9월 원만히 잘 합의하여 저는 가족들과 쉬면서 건강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팬분들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되었다고 생각해요...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성숙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클라라입니다.. 그동안 모두들 건강히 잘 지내셨는지요? 팬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지난 9월 원만히 잘 합의하여 저는 가족들과 쉬면서 건강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팬분들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되었다고 생각해요...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성숙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Hello my lovely fans~ I hope everyone has been well. Thanks for your unwavering love and support. I've been able to successfully settle my case and spend some time with my family and loved ones. I could not have accomplished this without you, and for that, I thank each and every one of you from the bottom of my heart. I am excited to continue to do what I love and i am looking forward to a new chapter in my career. I wish you all the best! Love you all!

CLARA(@actressclara)님이 게시한 사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