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박기량 비키니 화보 모음

최근 "박기량 장성우 강민호 사생활 폭로"사건으로 마음고생하고 있는 롯데자이언츠 미녀 치어리더 박기량 비키니 화보 포스팅입니다.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치어리더 박기량 프로필


  • 출생 : 1991년 2월 18일, 부산광역시
  • 신체 : 176cm, 48kg
  • 소속사 : RS COMPANY
  • 소속 : 롯데 자이언츠(치어리더), 울산 모비스 피버스(치어리더), 구리 KDB생명 위너스(치어리더)
  • 경력 : 
  • 2013~ 울산 모비스 피버스 응원단 치어리더 
  • 2013~2014 삼성화재 블루팡스 응원단 치어리더 
  • 2009~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치어리더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치어리더 박기량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치어리더 박기량


176cm에 48kg밖에 나가지 않는다니, 아 제 다이어트 의지에 불을 지르네요.

박기량 비키니 사진은 워터파크 광고때 찍은 사진인에요, 이 광고 때문에 가슴성형을 고민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메인모델이라고 해서 촬영장에 가보니 백업모델이 있었고 글래머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촬영을 하고 나서 기사가 떳는데 댓글에 온통 "가슴이 작다, 골반이 없다" 등 노골적인 악플이 달렸고 혼자 촬영하러 갔다가 오는 길에 펑펑 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회사 실장님에게 가슴 성형에 대해서 진지하게 상담을 했지만 그 수술을 하게 되면 3개월 정도 활동을 할 수 없다고해서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수술을 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글래머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고 현재 박기량씨의 모습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으니 앞으로 더욱더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