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패션

엠마왓슨 (Emma Watson) 사진 구경하고 가세요.

1990년 생으로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로 처음 알게 된 배우 "엠마 왓슨"의 사진입니다. 해리포터 영화에서 귀염둥이 꼬맹이 헤르미온느에서 어느 덧 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얼굴이 전체적으로 입체적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합니다. 



그런데 전 엠마 왓슨보다 엠마 스톤이 더 좋답니다. +_+



이제는 너무도 유명해져버린 엠마왓슨

흰색 드레스, 정말 잘 어울리네요. 팔목에 악세서리도 매치가 잘 되었구요.



뒤에 앉아있는 여성을 순식간에 오징어로 변신시키는군요.



얼핏 소녀시대 윤하? -_-;;



이런 분위기의 사진도 있네요.



엠마왓슨의 어깨 노출이네요.



서양여배우들은 눈 밑에 주근깨가 ㅋㅋ



정말 여동생을 삼고 싶은 엠마 왓슨 입니다.



정말 엠마 왓슨, 물이 올랐다고 할 정도로 미모가 물이 올랐네요.

앞으로 더 좋은 연기로 우리를 찾아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