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패션

헐리웃 스타 엠버 허드(Amber Heard)의 여러가지 사진

이번 포스팅에서는 헐리웃의 핫한 스타, 엠버 허드(Amber Heard)의 여러가지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엠버 허드는 최근 조니뎁의 약혼녀로 더욱 많이 알려진 배우입니다. 하지만 할리우드 신인상, 달라스스타상도 받을 정도로 연기력도 뛰어난 편입니다. 86년생으로 미국텍사스주에서 태어났습니다. 저에게 3살 동생인데..ㅠㅠ


아무튼 엠버 허드(Amber Heard)의 여러가지 일상모습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롱부츠도 거뜬히 소화해내고 있는 엠버 허드 ▲



블랙드레스를 입었는데 헤어스타일이 조금은 부자연스러워 보이긴하네요.

그래도 몸매는 후덜덜~ 



원래는 동생애자 혹은 양성애자로 유명했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조니뎁과 눈이 맞아 뿅뿅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이런 스타일을 뭐라고 하나요? 펑키룩? 




오늘 포스팅한 사진 중에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엠버 허드의 사진입니다. 



23살의 나이 차이 엠버허드, 체크난방도 잘 어울리네요. 


사랑은 23년을 극복하게 해주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