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와독서

서인국, 봄 타나봐 뮤직비디오 감상하세요.

서인국은 지난 2013년 연말 음원차트를 올킬한 지아와의 듀엣곡 '이별 남녀' 이후로는 6개월만이며, 솔로가수 서인국의 이름으로는 2013년 4월 발표한 '웃다 울다' 이후 1년여 만에 새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BOMTANABA)'를 전격 공개한다.


서인국은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다양한 모습의 연기자로서 대중에게 사랑 받으며 본인의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그런 그가 이번 싱글 '봄 타나봐(BOMTANABA)'를 발매 함으로, 연기 뿐만이 아닌, 본인의 뿌리이기도 한 음악이라는 필드, 즉 원점인 가수로서 서인국이 가진 매력이 어떤 것인지를 다시 한번 확실히 보여줄 것으로 보여, 연기와 음악 이라는 두 가지 분야, 두 곳의 필드에서 모두 인정 받는 대한민국에서 몇 안되는 스타로 주목받으며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BOMTANABA)'는 그 동안 '겁도없이', '웃다 울다'를 통해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서인국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어 온 히트 제조기 '멜로디자인'이 작곡한 곡으로, 또 한번 사랑을 받게 될 지 주목된다. 또한, 감각적인 가사말로 유명한 김지향 작사가가 참여 하여, 사랑에 대한 설레임과 두근거림을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오는 "카페인 증상"에 비유한 귀엽고 위트있는 가삿말이 인상적이다. 또한 어쿠스틱 기타 리듬 위에 달콤한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면서도 신나는 브라스 연주는 서인국 특유의 매력적이면서도 남성적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 잡으며 최고의 '봄 캐럴'로 완성 되었다.


이번 '봄 타나봐(BOMTANABA)'의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과 그래픽으로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아트디렉터팀 디지페디(Digipedi)가 총 디렉팅을 맡아, 사랑에 대한 설레임과 두근거리는 증상을 스타일리쉬한 영상미와 기발하면서도 재치 있는 인포그래픽 기법으로 표현해 곡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특히 서인국은 뮤직비디오에서 친구를 좋아하게 된 청정 순수남의 모습을 각양각색 표정연기와 제스처로 완벽하게 표현해 수준 높은 로맨틱 코미디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이날 촬영장에서 서인국은 의상부터 헤어스타일, 작은 소품까지도 직접 챙기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BOMTANABA)'는 서인국만이 표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보이스, 달콤하면서 청량감 있는 멜로디, 위트있는 가삿말로 올 봄 가장 사랑 받는 봄 캐럴로 기억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