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와독서

박시환 (Sihwan Park) - 다만 그대를 (I Just Loved You) (티져)

슈스케 5의 준우승자 박시환의 노래가 나왔습니다. 


"다만 그대를  (I Just Loved You)"


'슈퍼스타K5' 준우승자이자 TOP 10 중 3월 중 출시를 목표로 가장 먼저 데뷔앨범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진 박시환이 tvN금토드라마 '응급남녀' 세 번째 OST '그때 우리 사랑은'이 금일(21일)정오 공개하며 본격 '워밍업'에 나선다.


박시환의 tvN '응급남녀' OST 출시는 '슈퍼스타K5' 종방 뒤 TOP 10참가자 중 가장 빠른 음악적 행보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시환의 첫 OST인 '그때 우리 사랑은'은 지난 14일(금)방영된 '응급남녀' 7화에 최초로 삽입되며 송지효(오진희)-최진혁(오창민)의 톡톡 튀는 극 중 로맨스와 메디컬 드라마 특유의 분위기와도 최적의 조합을 찾았다는 평과 함께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음원 차트 성적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방송 첫 주부터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응급남녀'의 상승세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특히 이번 OST는 슈퍼스타K5 준우승자이자 매력적인 외모와 순수한 보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박시환의 정식 데뷔 신호탄으로 알려지며 음원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등 임정희의 '꽃향기'에 '응남OST' 인기몰이에 더욱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박시환 특유의 애절하고 절제된 보컬이 돋보이는'그때 우리 사랑은'은 사랑 앞에서 설레지만 후회할까 두려운 화자의 이중적인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한 곡.국내 대표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김세진이 공동 작곡에 나서는 등 국내 최고 제작진의 손길로 탄생한 미디엄 템포가 인상적이다.특히 올해 1월 음원 차트를 점령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1월 음원 차트를 휩쓴 '별에서 온 그대' OST '안녕(효린)'을 작곡한OST 히트메이커 김세진의 참여로 또 한 번의 'OST 열풍'을 기대하게 했다.


경쾌하면서 밝은 멜로디 속에서도 '너를 누구보다 알아서 아픈 널 보면 나도 아파', '설렘의 끝에 또 다른 사랑.이제야 시작 인가봐. 어쩌면 내 사랑은'과 같은 슬프면서도 희망을 알리는 작사가 김이나의 가사가 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의 감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