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맛집들

한국전쟁 시리즈 13탄

한국전쟁 시리즈

최근 세월호 사건에 북한세력의 이야기를 꺼내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제는 무슨 일만 터지면 북한 북한 북한이군요. 제가 이렇게 또 글을 작성하면 종북이나 뭐니.


저는 그냥 지금 우리나라가 좋고, 전쟁을 반대하는 사람입니다. 흑백논리로 좌우를 가르는 것을 싫어합니다.


행군하는 군인들의 모습입니다. ▼



전쟁으로 인해서 왼쪽의 집은 다 무너져내렸군요. 



위장을 하려고 나뭇잎을..바닥에 누운 사람은 쉬려고 누운건가요? 



길 양옆에서 휴식을 취하는 군인들입니다. 



앞에는 안개(?)로 자욱한데 뛰어가는 군인입니다. 



호(?) 안에서 사진을 찍은 외국군인입니다. 



어디론가 이동하는 탱크들, 이것을 바라보는 한 사람 



포를 쏘는 모습이네요. 다들 귀를 막느냐고 정신이 없어요. ▼





수 많은 포탄이 뒤로 보이네요. 




호 안에서 바라본 보습입니다. 






오늘은 포를 쏘는 장면이 많이 나오는군요. 






오른쪽 팔과 왼팔을 다친 군인입니다. 한국전쟁에 참전하여 도와준 고마운 분들이네요. 




누구보다 전쟁을 반대하는 프로블로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