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이야기

원노트 2013 무료 배포 (PC, Mac,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 스토어)

원노트 설명

→ Microsoft OneNote는 일상에서 중요한 내용을 기록할 수 있는 디지털 전자 필기장입니다. 생각을 기록하고, 수업 내용과 모임 메모를 기록하고, 웹 콘텐츠를 캡처하여 붙이고, 할 일 목록을 만들고, 아이디어를 그리고, 스케치할 수 있습니다. OneNote를 통해 한 장소에서 원하는 내용을 자유롭게 캡처하고 정리해 보세요. 집, 사무실, 이동 중에도 항상 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가 자동으로 저장되고 클라우드에서 동기화되므로 모든 장치에서 항상 최신 버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친구 및 동료들과 노트를 공유해 보세요. 지인들과 휴가를 계획하거나, 회의록이나 강의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기간에 대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OneNote for Mac 소개 영상


원노트 기능

¶ 목록 만들기 : 빠르게 확인란이 있는 할 일 목록을 만듭니다.


 그리기 및 쓰기 : 장치의 펜이나 손가락으로 노트에 손그림과 손글씨를 쓸 수 있습니다.


 사진 찍기 : 장치의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노트에 저장하고, OCR을 사용하여 이미지 텍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보드 및 문서 스캔 : 장치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스캔한 후 자동으로 화이트보드 및 문서 크기를 조정하고 해상도를 높입니다.


 OneNote에 공유 : Windows 참 메뉴 표시줄의 공유 옵션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캡처하여 OneNote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 노트 및 페이지 축소판 : 페이지 미리 보기로 노트를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최근 노트가 맨 위에 표시됩니다.


 검색 : OneNote에서 Windows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원하는 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유 : Windows 8 공유 참 메뉴를 사용하여 노트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사이드 뷰 : 노트를 작성할 때 기타 앱 또는 웹사이트를 참조해야 하나요? OneNote는 스크린의 측면으로 이동 가능하므로 두 가지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지 : 무지, 눈금선 또는 노트 선이 있는 배경에 노트를 기록합니다.


 서식 꾸미기 : 표, 글머리 기호, 색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노트를 구성합니다.



원노트 다운로드 (PC, Mac,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 스토어)

¶ PC [바로가기]

¶ Mac [바로가기]

¶ 아이패드 [바로가기]

¶ 아이폰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바로가기]

¶ 윈도우 스토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