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박희순 박예진 결혼, 법적으로 부부

2011년 교제 사실을 밝히며 5년간 공개 연애 중이었던 박희순 박예진 커플이 드디어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결혼식이 아니라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다는 이야기가 먼저 나왔을까?


정식 결혼식은 현재 박희순 박예진 두 사람의 스케줄 조율에 어려움이 있어서 뒤로 미룬 상태고 현제 언제 올릴지는 아직 구체적으로 정한 것이 없다고 합니다. 다만 지난해 6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박희순은 영화에서 주로 봤었는데 세븐 데이즈, 의뢰인, 용의자 등에서 강렬하고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뭔가 다른 배우들과 틀린 느낌이 좋더라구요. 목소리도 그렇고.


소속사 이적 과정에서 한 차례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보란듯이 혼인신고를 똭!!



2009년 박희순과 박예진씨가 KBS2 예능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에 같이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에는 두 사람이 사귀던 시기는 아니었는데 당시에 박예진은 함께 출연한 게스트 중 이상형 지목 순서에서 박희순을 마지막으로 선택을 했었고 박희순은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을 김희애와 박미선을 꼽았었죠.






서로 이상형이 아닌듯 했지만 결국 이렇게 또 부부가 되시다니, 축하드립니다. 박희순 박예진씨는 혼인신고를 하기 전 조촐하게 언약식을 진행했는데 몇몇 지인들과 동료들만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박희순 박예진 결혼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