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와독서

고준희 성형전 사진 모음

고준희도 의느님의 수혜를 입었을까? 일단 배우 고준희 입으로 직접 성형을 했다는 사실은 아직 들어본적은 없다. 사실 성형전 사진으로 의혹은 있지만 일단 100% 맞다 아니다를 이야기할 수 없는 상황.

그래도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 꽤나 지금의 이미지와 많이 틀려 충격적인 상황이죠.


과거 모습에서 지금의 고준희를 상징하는 차도녀의 세련된 이미지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더군다나 지금과 미묘하게 좀 달라 보이는 이목구비는 성형 의혹까지 들게 하죠. 단지 예전이라 촌스러운 메이크업 때문이라고 하기에는 과거 모습이 지금과 좀 사뭇 많이 다릅니다.


고준희 어릴 적 사진입니다. 고준희 어릴 적 사진입니다.


고준희 뿐만 아니라 여성 스타들의 과거 사진은 종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이슈가 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곤 합니다. 손예진이나 이영애, 송혜교, 김태희 등은 과거 사진으로 모태 미인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죠. 그러나 모든 스타들의 과거 공개로 모태 미인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준희 졸업사진, 단발이 더 잘 어울리는듯고준희 졸업사진, 단발이 더 잘 어울리는듯


일부 스타들 사이에서는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지금과 다른 모습때문에 오히려 성형 미인이라는 굴욕적인 타이틀을 얻을 수 있죠. 고준희의 과거 사진은 안타깝지만 후자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고준희 과거 모습은 오래 전부터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서 돌고 있죠. 고준희의 데뷔 초는 19살 무렵. 논스톱4에 출연했을 당시의 모습입니다. 지금과 느낌이 많이 달라보입니다. 제 눈에는 특히 다소 뭉툭해보이는 콧데는 지금의 샤프한 고준희와 꽤 달라보이는데요.


고준희 학창시절 사진입니다.고준희 학창시절 사진입니다.


결국 이러한 고준희 과거 사진은 성형전 사진이라고 성형 의혹까지 제기하게 하는 결과를 불러왔습니다. 일부 누리꾼은 성형을 했다고 확신을 보이기까지 하죠. 그냥 성형 비포/애프터 사진과 다를 것이 없다는 것.


012


어려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