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 참석하고 실속있는 결혼을 하자

추운 겨울을 지나 신혼부부들을 위한 결혼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웨딩박람회에 참석해서 각종 선물과 다양한 정보, 혜택을 받고 실속있는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 웨딩 앤 웨딩박람회 : 2014년 3월 29일 ~ 30일 SETEC 3호선 한여울역에서 개최 [바로가기]

▲ 신혼 부부들의 필수 코스 : 웨딩 앤 웨딩박람회


▲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014년에도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봄에 싹을 틔우려는 만물들처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올봄 웨딩 준비로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습니다. 웨딩박람회에서는 다수 업체들의 다양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전문 웨딩플래너와 1:1 맞춤상담을 통해 예비신랑 신부에게 최적의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웨딩 초대전이나 결혼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겐 필수코스라 여겨집니다.


▲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명품백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만인의 잇 아이템은 명품백이 품질보증서가 포함된 루이비통 정품 3종과 프라다 백 1종을 증정합니다.


▲ 웨딩박람회에서는 30분마다 벽걸이 드럼세탁기를 추첨하여 드립니다.


* 웨딩박람회 무료 초대장 신청 [바로가기]


▲ 현장에서 무료로 웨딩드레스, 턱시도, 기념촬영, 메이크업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웨딩앤웨딩박락회에서는 결혼을 약속한 예비신랑 신부들이 편안하게 결혼을 준비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참가가 가능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이 됩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명품백과 다이아몬드등 선물이 아주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상담받고, 선물도 받고~


예물상담만 받아도 다이아몬드를 받는 이벤트에 자동참여가 되며, 웨딩홀 상담시엔 특급호텔 숙박권과 브런치권, 웨딩홀 무료 시식권, 연극티켓 및 커피쿠폰을 제공합니다. 그 밖에 명품수제구두, 수제벨트, 여권지갑, 수제넥타이의 푸짐한 경품과 신혼여행비 할인권, 신혼침구세트 상품권, 폐백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현장추첨을 통해서 총 4분께 "포켓 매트리스"를 증정


홍보배너링크


▲ 3커플에게 청첩장 300매 무료 제작권 증정



세상에 한번뿐인 결혼식에서 예쁘게 빛나고 싶은 신부를 위해 상담만 받아도 몸매관리를 받을 수 있는 추가 서비스 혜택 및 상품권혜택을 받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신청하는 선착순 50쌍에게 전기 양면 그릴, 다리미, 헤어드라이어기, 디지털 헤어세팅기 중 랜덤으로 1종을 선물하고 방문 참가자 전원에게는 폐백음식 무료시식, 마스크팩, 연극티켓 중 1종을 무조건 제공합니다.


▲ 패키지 계약을 하시면 증정되는 선물들


▲ 제 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 제 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