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장기렌트카 선택 시 주의해야 합니다.

고유가 시대 :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관련 사건사고 급증

→ 경기도 화성에서 일어난 자동차 임대 피해사례

: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2009년 5월부터 올해 2월까지 이모(41·여)씨 등 18명에게 접근해 보증금을 주면 이용료없이 1년간 고급 렌트카를 장기 임대해주고, 계약기간이 끝나면 보증금을 돌려주겠다"고 속여 1인당 700만~2000만원씩 모두 4억5000만원을 받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신차 장기 렌트는 신용에 따라 보증금을 걸어야하며 매달 렌트료가 발생하는 것이 정상적인 계약형태입니다. 또한 신차 장기 렌트는 계약기간이 최소 2년에서 5년까지 길게 계약하는 만큼 장기 렌트카사의 규모를 보고 소비자들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T금호렌터카 : 렌트카일번가는 믿을만한 인지와 같은 조건에 렌트료를 비교, 더 좋은 조건에 계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근에는 사업자뿐만 아니라 개인들도 신차를 할부 구매하는 것 보다는 장기 렌트카로 사용하다가 약정기간 후 인수하는 것에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할부구매와는 다르게 신용만 좋다면 초기비용없이 원하는 차를 장기렌트 가능하며 LPG 차량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장기렌트카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이나 사업자의 신용, 조건 등과 원하는 차량, 약정거리 및 기간, 인수, 반납 조건 등에 따라 장기 렌트사의 렌트료가 차이가 나니 주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믿고 비교해 볼 수 있는 KT 금호렌트카

→ 전 렌트카사의 장기 렌트 가격을 비교하여 추천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KT 금호렌트카 일번가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 KT 금호렌트카 일번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