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서울세계불꽃축제 2015, 명당자리

안녕하세요,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추석연휴가 끝났다고 너무 속상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제 곧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릴 예정입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2015’는 3일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불꽃축제에는 미국, 한국, 필리핀 총 3개국 대표팀이 참여해 뮤지컬 불꽃쇼, EDM(전자댄스음악)과 함께 하는 불꽃쇼, 네 개의 심상(에너지, 사랑, 희망, 즐거움)을 담은 스토리텔링 불꽃쇼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래서 이번‘2015 서울 세계 불꽃 축제’에는 많은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세계 불꽃 축제의 명당자리는 어디일까요? 이왕 구경하는 것이라면 좋은 자리에서 좋은 사람과 보는 것이 좋겠쬬?


1. 한강이촌지구와 한강철교북단


한강이촌지구는 이촌역과 접근성이 좋고, 잔디밭에서 치맥을 하며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강이촌지구와 연결된 한강철교북단은 화려한 불꽃축제 사진을 가장 잘 담을 수 있는 가운데 하나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보다 빠르게 서둘러야 편히 앉아서 볼 수 있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2015서울세계불꽃축제 2015


2. 연인들의 명당 : 노량진 수상시장 타워와 N서울타워 


두 곳은 도심의 야경을 함께 감상하며 분위기를 즐기 수 있기 때문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커플이라면 이 두 곳은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은 명당 : 노들섬 서쪽편 갈대숲과 사육신 공원, 선유도 공원


부모님과 부부,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사람이 많은 북적이는 곳보다 비교적 한적한 곳이 좋습니다. 조용히 산책하며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2015에는 텐트는 설치가 불가능하며 그늘막은 소형이 가능합니다.서울세계불꽃축제 2015에는 텐트는 설치가 불가능하며 그늘막은 소형이 가능합니다.


4. 중앙대 약학대학 및 R&D 센터 건물 옥상 하늘 정원과 숙명여대 기숙사 옥상 그리고 노량진 학원가 옥상


위 세 곳은 모두 학생들이 있다는 공통점이 있는 곳으로 불꽃축제를 잠시 즐기며 머리를 식힐 혼자남, 혼자녀들에게는 최적의 장소로 꼽을 수 있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하게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서울세계불꽃축제를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하게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 10월 3일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재미있게 즐길 준비는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