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게임/클래쉬오브클랜

스마트폰 게임 추천 : 클래쉬 오브 클랜(clashofclans) 소개



 

▲ 안드로이드/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아이폰 다운로드 QR 코드


▲ 클래쉬 오브 클랜 게임 티저 영상




'클래시 오브 클랜'은 군대 양성 및 훈련, 자원 수집을 통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구성해서 자신의 마을을 지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 전투 전략 게임입니다. 예전에는 영문으로 즐겼으나 이제는 한글로 초보자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어라도 크게 문제는 없었지만 채팅창에서도 한글이 지원되면서 한층 편해졌습니다.



전세계 플레이어들이 매일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 혹은 경쟁의 전투에 참여하며 대포, 타워, 박격포, 폭탄 등을 사용하여 최강의 군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근에 한국어 게임 버전을 출시하여 한국의 플레이어들도 치열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한글화가 된 모습, 로딩화면에는 게임에 대한 간단한 팁이 소개됩니다.


마을을 점령하여 바바리언, 전투 마법사, 드래곤 등의 강력한 전사들로 만들어진 군대를 양성한 후 세계 곳곳의 플레이어들로 구성된 클랜에 참여하여 MMO 게임 방식으로 상승하거나, 자신만의 클랜을 만들어서 영역권을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클리앙 5th 클랜에서 활동중입니다. 아이디는 "wanoya"이구요. 

클랜멤버들은 글로벌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전략을 짜며 군대를 서로에게 보내 지원을 하거나 자원거래를 통하여 수비를 강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클래쉬 오브 클랜(clashofclans)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클래쉬 오브 클랜(clashofclans) 설명

→ 클래시 오브 클랜은 마을을 건설하고 유닛을 훈련하여 수천 명의 온라인 상대와 실력을 겨루는 전략게임입니다. 클랜을 승리로 이끄십시오!


 클래시 오브 클랜은 무료이며 일부 게임 아이템을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지 않으려면 장치 설정에서 앱 내 구매 기능을 비활성화해주십시오.


 5/5 "정말 경이적인 게임"


 5/5 "재미와 전략을 동시에 제공하는 최고의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은 전략 수립과 전개가 빠른 전투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몰입도 높은 게임입니다. 바바리안, 마법사, 드래곤과 같은 강력한 유닛으로 이루어진 군대를 양성하고 클랜에 가입하여 성장시켜 보세요. 혹은 당신만의 클랜을 만들어 보세요. 고블린 격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최고의 클랜을 만들어 보십시오!


클래쉬 오브 클랜(clashofclans) 특징 

 무료 게임

 초라한 마을이 무적의 요새로 성장

 전 세계 친구들과 경쟁 후 승점 쟁탈 가능

 친구들과 클랜 구성, 최고의 클랜으로 성장

 15종의 유닛과 다양한 업그레이드 제공

 대포, 타워, 박격포, 폭탄, 트랩, 장벽 등의 방어시설 지원

 왕국에서 펼쳐지는 고블린 왕과의 전투


* 가장 최신 업데이트 내역 5.172 버전의 새로운 기능

영웅의 새로운 능력!

- 영웅이 전투마다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습득했습니다.

- 무쇠 주먹: 바바리안 킹과 주변의 바바리안들이 격분하여 잠깐 동안 이동 속도와 공격력이 증가합니다(분노 마법과 중첩되지 않음).

- 여왕의 망토: 잠깐 동안 아처 퀸이 모습을 감추어 적 방어 시설의 공격을 피합니다.

- 이 능력들을 사용하면 주변의 바바리안이나 아처들이 즉시 소환되어 킹이나 퀸을 지원합니다.

- 영웅 능력은 영웅 레벨 5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영웅 레벨이 5씩 증가할 때마다 강화됩니다!


공중 유닛과 얼음 마법, 그리고 새로운 부스터 

- 레벨 6 미니언이 적 기지를 초토화합니다!

- 레벨 5 얼음 마법이 적의 방어 시설을 더 오랫동안 얼립니다.

- 잠자는 동안 영웅의 회복 속도를 4배로 올려 더 빨리 전투에 참가시킵니다.

- 훈련소와 마법 제작소의 가속 비용 및 시간이 보석 20개/4시간에서 보석 10개/2시간으로 줄었습니다.


클랜 공동 대표

- 클랜 대표나 클랜 공동 대표가 다른 회원을 공동 대표로 임명할 수 있습니다.

- 클랜 공동 대표는 클랜 대표의 모든 권한을 지닙니다(다른 공동 대표 강등/추방 권한은 제외).

- 남용을 막기 위해 클랜 장로의 권한이 줄어들어, 승급과 강등의 권한이 없어지고 일반 회원을 추방만 할 수 있습니다.


넘치는 보석

- 더 많은 보석을 품고 있는 새로운 식물이 발견됐습니다!


인터페이스 개선

- 이제 다른 마을을 방문하거나 리플레이를 감상하는 등, 마을에 있지 않아도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집합소, 마법 제작소, 클랜 성을 선택하면 이름 옆에 수용량이 표시됩니다.

- 친구 목록이 마지막 탭의 순위표 메뉴 속 클랜 검색 탭의 자리로 이동했습니다(클랜 검색은 클랜 성 메뉴에서 가능).

- 이제 분노 마법 정보에 공격력 증가율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예: 130% -> 30%).

- 이제 편집 모드에서 장애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조정

- 얼음 마법 레벨 3과 4의 업그레이드 비용과 시간이 줄어들었습니다.

- 레벨 5 분노 마법의 공격력 보너스가 80%에서 70%로 줄어들었습니다.

- 모든 레벨의 호그 라이더 훈련 비용이 30% 가량 증가했습니다.

- 모든 레벨의 발키리 체력이 20% 가량 증가했습니다.

- P.E.K.K.A 체력이 레벨 3에서는 3400에서 3500으로, 레벨 4에서는 3800에서 4000으로 증가했습니다.


더 많은 버그 수정 및 조정, 게임 성능 개선


 

▲ 안드로이드/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아이폰 다운로드 QR 코드


* 앞으로 클래쉬 오브 클랜(clashofclans)은 시리즈로 계속 이어질 예정이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Top 11

리서치 패널 코리아 [바로가기]

리서치앤리서치 온라인패널 사이트 [바로가기]

+ 서베이링크 [바로가기]

+ Lightspeed Research국제적인 시장조사 연구 회사 [바로가기]

+ 오피니언월드 패널 [바로가기]

+ 세계적 온라인 리서치 전문 회사 AIP [바로가기]

+ valued opinions 설문조사 [바로가기]

+ Toluna [바로가기]

+ 국내 최대 규모! 리서치 패널(회원)들의 활동 공간입니다(연간 온라인 리서치 조사건수 1위) [바로가기]

+ TNS 레이디 패널 [바로가기]

+ TNS 가구패널모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