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게임/클래쉬오브클랜

클래쉬 오브 클랜(clashofclans) 공략 : 캠페인 싱글 플레이 획득가능한 자원표

▲ 스마트폰 추천 게임 : 클래쉬 오브 클랜(clashofclans)


 

▲ 안드로이드/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아이폰 다운로드 QR 코드


클래쉬 오브 클랜은 기본적으로 멀티플레이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지만 약간의 싱글플레이도 가능합니다.

"공격" 버튼을 누르면 일정한 골드를 소비하면서 적을 찾아 공격을 하는것이 일반적이지만 공격을 가기전 오른쪽 화면에서는 캠페인 싱글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초반에 비교적 쉽게 골드와 엘릭서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업그레이드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싱글플레이 캠페인은 총 50개가 준비되어 있으며 난이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골드와 엘릭서의 양이 정해져있습니다. 또한 100% 완벽하게 NPC 마을을 완파하는 경우, 50개 마을 전부 100% 완파를 하면 150개의 별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전투에서 진다고 트로피가 손실되지 않습니다.

+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공격하기 전 충분히 전략을 세우고 공격을 해도 됩니다.

+ 싱글 플레이 공격을 해도 현재 자신에게 실드(보호막)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 설치된 트랩의 제한이 없습니다. 조심해야합니다.


▲ 싱글플레이에서 획득이 가능한 총 골드와 엘릭서는 게임 초중반 유용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자원이 모자라는 순간 마지막 싱글플레이 몇 가지를 플레이하지 않고 두었다가 자신이 필요한 상황이 오면 골드와 엘릭서를 얻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예를 들어서 800,000 골드와 엘릭서를 얻을 수 있는 마지막 미션에서 내가 각각 400,000씩 획득하고 싱글플레이를 마쳤다면 다음에 재공격시 얻을 수 있는 골드와 엘릭서는 각각 400,000씩입니다. 즉 100% 모두 획득을 했다면 재공격시 자원획득량은 0이라는 것입니다.


꾸준히 클래쉬 오브 클랜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할 예정이니 자주 들러서 응원 댓글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Top 11

+ AIP ONLINE SURVEYS KOREA [바로가기]

+ 엠브레인 리서치 [바로가기]

+ 오피니언월드 [바로가기]

+ 마이서베이 [바로가기]

+ 리서치 패널 코리아 [바로가기]

+ 리서치앤리서치 온라인패널 [바로가기]

+ 서베이링크 [바로가기]

+ TNS 레이디 패널 [바로가기]

+ TNS 가구패널모집 [바로가기]

+ Toluna [바로가기]

+ Valued Opinions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