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관련정보

삼성전자 취업 전 간단하게 평가를 살펴보면

삼성전자 취업 전 간단하게 평가를 살펴보면


대나무섬이라고 익명사이트로 회사에 관련한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일명 회사 뒷담화에 관한 사이트라고 보면 되는데요,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고 익명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몇몇 게임 개발사로부터 법적 처리(고소/고발)에 대한 통지를 받았다고 하는데 사실 사이트 성격상 좋지 않은, 회사에 부정적인 면이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뭐 회사가 좋으면 좋은 이야기가 많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 우리나라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들어가고 싶어하는 곳(?)인 "삼성전자"를 검색해봤습니다.



가장 궁금한 삼성전자의 연봉은 어떨까? 사원과 대졸공채는 약 3천만원 후반대에 형성하고 있습니다.

선임 4~5년차가 되면 연봉 5천만원정도가 되며 선임으로 6~7년차가 되면 5천만원 중반까지 올라가는군요.



삼성전자의 평가인데요, 진실이라면 숫자가 올라가고 거짓에 클릭하면 숫자가 낮아집니다. 사실 큰 의미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삼성전자의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는 정도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퇴근버스가 다량 제공하는 이야기는 장점으로 이야기가 자주 나오고, 좀 심각한게 왜 모든 컴퓨터에 원격/보안 프로그램을 깔아야할까요?


보안프로그램의 경우 이해는 가지만 원격 관리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한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