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게임

6월 15일 현재 게임 순위

어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하나 질러서 오후에 조금 달렸네요. 어렸을 땐 돈이 없어서 게임을 많이 못했는데 이제는 할 시간이 없어서...ㅠㅠ


문득 요즘 게임은 뭐가 인기가 있을까?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리그 오브 레전드"가 1위네요. 전 아직 이 게임을 해보지 못했지만 가히 그 중독성만큼은 익히 들어왔습니다. 


2위는 피파온라인3인데 아마도 브라질 월드컵의 영향이 큰걸까요?

3위는 서든어택인데, 제가 대학교다닐 때 간간히 했던 게임이 아직도 순위권이라니 놀랍습니다.

4위는 디아블로3입니다. 디지털구매로 초반에 좀 즐기다가 이제는 멀어진 게임이네요.

5위는 리니지, 6위는 아이온, 7위는 블레이드 & 소울입니다.


8위는 스타크래프트네요. 제가 중학교 때 출시된 게임이 아직 8위라니.


9위는 이카루스, 10위는 던전앤파이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