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게임

캔디크러쉬사가 레벨 31 플레이 영상

캔디크러쉬사가 레벨 31 플레이 영상입니다.

→ 지금 카카오톡에서 캔디크러쉬사가(candycrushsaga)를 즐기세요!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아기자기하고 달콤한 캔디 퍼즐을 맞춰보세요. 


※캔디크러쉬사가(candycrushsaga)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추가 이동 횟수나 추가 하트와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은 별도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치 않는 경우 기기 설정에서 앱 내 결제기능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티피 그리고 토피 아저씨와 함께 캔디가 가득한 세상으로 멋진 모험을 떠나요. 

달콤한 캔디가 가득한 이 게임은 혼자서도 즐길 수 있지만 친구들과 함께하며 서로의 점수를 겨루면 더욱 더 재미있어집니다!




* 캔디크러쉬사가(candycrushsaga)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캔디크러쉬사가(candycrushsaga) 다운로드 : [바로가기]


* 실제 제가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이 게임 묘한 중독성이 있습니다. 카카오 게임은 거의 하지 않는데 이 게임은 그냥 혼자서도 즐기기에 딱 좋네요.

가끔 여유가 있을 때 5판정도 하고 쉽니다. 


그래도 게임을 하고 싶은데 캔디가 없어서 게임을 못할 땐 플래피버드(flappybird)를 합니다.


* 실제 제가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현재 플래피버드(flappybird) 제 개인최고 기록은 63개입니다. 아 정말 어렵지만 중독성하나는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