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심플한 남자 시계 어떤가요?

심플한 남자 추천 시계, 제가 착용하고 있습니다.

전에도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전 심플한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특히 시계는 말이죠. 제가 구입했던 시계를 다시 한 번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나중에 착샷도 올려봐야겠습니다. 아무튼 이 시계는 "TID WATCHES"라고 합니다.



스웨덴 디자인 스튜디오

FORM US WITH LOVE가 디자인한

TID의 첫 번째 시계


첫 번째 시계인데 디자인이 너무 좋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화이트버전이며 시계줄은 천으로 되어있는데 따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블랙도 나쁘지 않네요.

용두가 타 시계와 달리 왼쪽에 달려있는데 저는 이 점이 더 좋습니다.

보통 왼쪽팔에 시계를 착용하는데 용두가 오른쪽에 있으면 손목에 용두가 닿아서 불편했거든요.


이 시계는 정말 말 그대로 시계 이외의 기능은 없습니다.

밤에는 어두우니까 스마트폰으로 확인해주세요.


가격은 32만원주고 구입했는데 해외 사이트에서 찾아보니 그 정도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 시계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