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과재테크

신용대출, 우리은행 위비 공무원 모바일 대출정보

신용대출, 우리은행 위비 공무원 모바일 대출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무원 모바일 대출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각은행별로 여러가지 대출 상품이 있는데요, 공무원 신용대출 조건 금리 한도는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되는데요, 우리은행에서 공무원을 대상으로 신용대출 상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은행 위비 공무원 모바일 신용대출


우리은행 위비 공무원 모바일 신용대출은 영업점 방문 없이 대출이 가능한 위비뱅크전용 공무원 신용대출입니다.


기본적인 정보를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대출, 우리은행 위비 공무원 모바일 대출정보신용대출, 우리은행 위비 공무원 모바일 대출정보


대출대상은 동일기관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이 20백만원 이상인 고객입니다. 대출기간을 살펴보면 최장 5년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이라고 하네요.


금리부분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대출신용대출


변동금리인데요, 3개월 코리보 기준금리+가산금리이며 우대금리로 최대 연 0.5%까지 우대를 하고 있는데요, 급여이체가 있을경우 0.3%, 위비모바일통장을 보유하면 0.1%, 공과금과 통신비를 이체할 경우 0.1% 우대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위비 공무원 모바일 신용대출의 상환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으로 1년이있고 원리금균등분할로 최장 5년동안 상환할 수 있습니다.


어느 대출이든 마찬가지겠지만 여러분의 신용도와 우리은행의 심사기준에 따라서 대출여부와 대출한도가 결정이 됩니다. 그리고 기간연장 시점에 만약 개인신용도가 달라진다면 대출금의 일부 혹은 전부가 회수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대출신청단계에서는 휴대폰의 SMS 인증을 실시하게 되는데요, 만약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다음단계로의 진행이 불가능하니 꼭 본인명의의 핸드폰으로 신용대출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위비 공무원 모바일 신용대출은 위비뱅크앱에서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앱스토어에서 '위비뱅크'App를 다운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하는 경우 쉽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신용대출신용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