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이야기

갤럭시s7 예약 시작 관련정보

갤럭시s7 예약이 오는 4일부터 이동통신업체들을 통해서 진행이 되는데요, 예약 마감일은 공식 출시 하루 전인 10일까지입니다.


갤럭시s7 예약과 관련해서 이통사들의 각종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는데 어떤 것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에서는 갤럭시s7 시리즈의 장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S어워즈'와 삼성전자 단말기 사용자 전체를 커버하는 '동영상 사진 미디어 콘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KT의 경우 갤럭시s7 예약 가입자 중에서 77명을 선발해 제품 출시 당일 열리는 출시기념 행사에 초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행사에는 걸그룹 씨스타의 출연이 예정되 있어서 더욱 치열할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행사 초대를 받는 사람들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7 예약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 전국의 300여개 매장에서 갤럭시s7 과 갤럭시s7 엣지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7의 잠정 출고가가 83만6000원으로 알려졌는데요, SK텔레콤은 4일 예약판매를 시작하면서 갤럭시S7 32GB 모델의 잠정 출고가를 83만6000원, 64GB 모델은 88만원으로 제시했습니다. 또한 갤럭시S7엣지는 32GB가 92만4000원이다.



모델과 용량에 따라 색상도 다소 다른데요, SK텔레콤의 경우 갤럭시S7에서도 화이트와 블랙, 실버는 물론 골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부 통신사의 경우 골드는 64GB 모델로만 구매토록 유도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어떤 모델, 어떤 통신사를 선택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