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기욤 송민서 실제 커플, 님과 함께 시즌2 출연

예전 스타크래프트를 즐겨하던 사람이라면 기욤을 잘 아실껍니다. 요즘에는 비정상회담을 통해서 많이 알려졌죠. 그런 기욤의 실제 여자친구인 송민서와 함게 님과 함께 시즌2를 촬영한다고 합니다.


기욤 송민서 커플은 비정상회담 멤버들 앞에서 가상 결혼의 시작을 알리며 신고식을 가졌는데요, 기욤은 유세윤, 알베르토, 줄리안, 다니엘, 로빈, 샘 오취리 등 비정상회담 멤버들에게 "나의 두 번재 가족은 너희들이다. 그래서 소개해 주고 싶었다"라고 하며 연인이자 가상 아내 송민서를 인사시켰습니다.


기욤 송민서의 행복한 모습기욤 송민서의 행복한 모습


기욤의 연인 송민서는 현직 여배우로서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맞선녀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기욤 송민서 두 사람은 각각 34살과 33살로 1살 차이 커플이며 3달간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님과 함께 시즌2의 성치경CP는 기욤과 송민서는 잘 어울리는 커플이며 두 사람이 결혼 가능성이 있고 진지한 마음으로 만나고 있다. 기욤 송민서 두 사람이 결혼 적령기이고 이번 출연을 통해서 서로를 알아가고 좋은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커플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미모가 남다릅니다.정말 미모가 남다릅니다.


물론 기욤에게 가상 결혼이 서로에게 상처로 남지는 않을가 걱정이 됐던 것이 사실이라고 했습니다. 정말 수 많은 고민을 했지만 기욤에게 송민서라는 여자는 놓치면 후회할 정도로 좋은 사람이라는 판단으로 같이 출연하다고 이야기를 꺼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기욤 송민서 커플이 함께한 사진이 게재가 돼어 화제입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한 술집에서 지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기욤 송민서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기욤의 여자친구 송민민서는 과거 시크릿가든과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너희들은 포위됐다, 신의퀴즈4, 청담동 스캔들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SBS 드라마 "어머님은 내며느리"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