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과재테크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고금리 직장인 신용대출

정부가 서민들을 위해서 만든 대표적인 서민대출 금융상품은 무엇일까?


바로 햇살론, 세희망홀씨, 미소금융, 바꿔드림론 등이 있습니다. 햇살론과 같은 서민지원 금융상품들의 경우 고금리의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서민들의 개인부채가 좀처럼 줄지 않자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정부정책에 의해서 만들어진 금융 상품입니다.


이런 금융상품중에서 서민들이 가장 편하게 이용하는 금융상품은 바로 햇살론인데요, 캐피탈, 카드사의 카드론 등 대부업체에서 연 20%가 넘는 고금리의 대출이자를 부담하고 있는 서민들에게 정부가 대신 보증을 서주고 연 10% 이하의 저금리로 신용대출을 해주는 지원정책입니다.


햇살론햇살론


햇살론 취급은행은?


1. 농협

2. 새마을금고

3. 수협

4. 신용협동조합

5. 저축은행 등


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승인률햇살론 승인률


햇살론의 도움을 받는 서민들이 2011년에 비해서 무려 3배이상 늘었다고 하며 최근에는 햇살론의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서 고금리의 신용대출 채무를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는 햇살론을 알아보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등 여러가지 이유로 햇살론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시점에서 서민구재금융이라는 명칭에 어울리게 저속득자, 저신용자 서민들에게 최소한의 심사기준만으로 햇살론 승인을 내어주는 곳이 있어서 햇살론의 문의 전화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햇살론 대출자격은?


1. 월 60만원 이상 급여를 3번이상 수령

2. 최근 3개월 동안 30일 이상의 연체경력이 없음


대출자격이 됩니다. 





또한 햇살론은 생활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들에게는 생계자금으로 대출도 가능합니다.

햇살론의 대출한도는 대환대출 2,000만원과 생계자금대출 1,000만원을 합쳐서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햇살론의 대출금리는?


직장인 신용대출직장인 신용대출


연 10% 이하로 만약 1,000만원을 36개월로 대출을 받게 된다면 월 평균이자는 4만 8500원정도면 되며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지만 보증보험료는 연 1% 공제가 됩니다.


햇살론의 상환기간은 3년 or 5년 이내이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입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모든 접수나 심사가 무서류, 무방문으로 가능하며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도 대출 한도와 이율을 즉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이 되면 팩스송부만으로 모든 심사가 진행이 되며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 번만 방문을 하면 됩니다.


서민금융상품 햇살론서민금융상품 햇살론


출장진행의 경우 약 4~5일 정도 소요되며 직장인의 경우 상담부터 입금까지 1~2일이면 가능합니다.


오늘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NH저축은행 고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