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정성근 후보 SNS 폭언 및 기초질서 위반 내역 (정성근 트윗 글 발췌본)

정성근 후보 SNS 폭언 및 기초질서 위반 내역 (정성근 트윗 글 발췌본)


그냥 뭐랄까 이런 사람도 후보자에 오르는구나 싶어서 기록으로 남깁니다. 이런 나라에서 제가 살고 있네요.


¶  정성근 후보자의 SNS 허위사실 유포


⊙ 2013. 12. 1

“민주당 소속 자치단체장들이 최근 벌이는 작태를 보지 못하시는군요. 지방선거를 앞두고 여기저기 예산뿌리고 선심행정하는  구태를 한번 살펴보시기를 간곡히 청합니다.”


⊙ 2013. 12. 1

“지금 전국의 민주당 소속 자치단체장들은 표를 위해선 무슨 짓이든 다 할 태셉니다. 눈이 벌겋습니다. 예산항목에도 없는 각종단체 행사 지원금 살포 등 최근 제가 본 행사장은 오빠부대 콘서트 같았습니다.”


⊙ 2013. 12. 4

“문(재인) 의원은 대선결과 불복, 안(철수)의원은 단일화 협상 결과에 대한 불복, 두분의 공통점은 불복입니다.”


⊙ 2012. 12. 11

“박원순 시장 대공원 사육사 장례식 조문도 안간 시점에서 조문기사 보도자료 냈다는군요? 언론플레이 선전 선동 이건 주로 좌파 일테면 통진당 수법 … 조문도 정치적 판단으로 이용하는 건 북한식 발상 아닌가요?”


¶  정성근 후보자의 SNS 종북몰이


⊙ 2012. 6. 28

“제 생각엔 이번 대선이 기횝니다. 종북좌파좌빨로부터 대한민국을 구하느냐 마느냐 아 제발 유권자 혁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 2012. 9. 29

“천주교 주교단 회의는 즉각 소위 정의구현 사제단으로 활동하는 일부 갈등 야기적, 무늬만 신앙인은 이들에게 경고하시기 바랍니다. 축출하셔야 합니다.”


⊙ 2013. 9. 6

“최근의 종북, 파괴주의자들의 준동을 보면서 국민의 선택이 박근혜가 아니었다면? 문재인이었다면? 모골이  송연합니다.”


⊙ 2013. 11. 25

“조국 박창신 공지영 김용민 존칭은 생략하고 이 사람 북한 가서 살 수 있게 대한민국 헌법에 거주 이전의 자유가 있다는 걸 상기시켜 드립니다.”


¶ 정성근 후보, 기초질서 위반 행위 사례


정성근 후보, 기초질서 위반 행위 사례


※출처 : 경찰청, 서울시, 안전행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