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이야기

PDF 파일변환 (jpg, ppt, excel, word 등)

PDF 파일을 압축하거나 JPG 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파일을 JPG 사진을 추출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PDF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파일을 PDF파일로 변환이 가능한데 이 모든 것이 "무료"입니다.


저는 테스트로 JPG 사진을 PDF 파일로 변환을 해보았습니다. 어떤 설치프로그램도 필요하지 않으며 JPG 뿐만 아니라 gif, bmp, png, tiff 파일등 대부분의 이미지 형식도 지원합니다.



PDF를 손쉽게 변환, 이용하는 사이트 ▲



저는 테스트용으로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시켜보았습니다. 준비된 이미지를 마우스로 끌여당겨 놓기만 하면 됩니다. ▲



이미지 업로드 화면이 나오며 아래에는 pdf 파일 제작에 관련한 옵션이 보입니다. ▲


변환은 순식간에 이루어지며 페이팔, 비트코인으로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변환은 클라우드에서 일어나므로 사용자의 컴퓨터 용량을 소모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pdf 및 jpg 파일은 한 시간 후에 서버에서 영구적으로 삭제가 된다고 합니다. ▲



변환된 pdf 파일을 실행시켜본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변환이 되었네요. ▲


* pdf 파일 변환 사이트

- http://smallpdf.com/kr


* 관련 글


[IT/소셜/컴퓨터] -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뷰어프로그램, 다뷰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