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했어요. 수익도 공개할께요.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고 3달째를 접어들었습니다. 시작하고 10달러를 넘겨서 핀번호 신청을 해서 약 한달정도 기다려서 받았는데 오늘 아침에서야 입력을 완료했습니다. 


어찌되었든 받아서 입력한 부분이 뿌듯합니다. 예전에 애드센스 거절당한 기억을 떠올리니 윽....

아래는 제가 받은 애드센스 핀번호 구글 편지입니다. 신기하네요. 영문편지를 받다니. ▼



조심히 칼로 뜯어서 열어보니 핀번호가 보입니다. +_+ 



애드센스 수익이 점점 늘어나는 모습을 보니까 좋군요. 지난 달보다 무려 89.3% 수익 상승



일단 저 위에 빨간줄이 보기 싫으니까 핀번호 입력. 3번 잘못입력하면 엑세스가 일시중지되니 조심하세요. 



애드센스는 정책위반에 걸리지 않게 안전하게 운영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 지금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위치나 크기를 바꿀일은 거의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