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맛집들

춘천에 있는 화목원 2부 @2011년

춘천에 있는 화목원 2부 @2011년의 어느 날....

→ 요즘 날씨도 좋고, 오늘은 그냥 좀 흐렸지만 2011년의 3월의 어느 날은 날씨가 꽤 좋았습니다.


이번 주말에 비가 온다고 하더니 춘천에는 오는둥 마는둥~오늘 프로야구 개막전이 있었는데 제가 응원하는 기아가 삼성을 2:1로 이겼습니다.


작년에도 기아는 초반에 잘 나가다가 중후반을 지나면서 순위가 서서히 떨어졌는데 올해는 어떨지..

초반 김진우 선수가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는게 조금은 아쉽지만 기대해봅니다.


▲ 금황환군생, 남아메리카 원산지네요.


▲ 여기 가시에 찔리면 어떻게 될까요..;;


▲ 정말 아프겠죠?


▲ 아래로 꽃이 피는 식물이네요.



▲ 무자단선


▲ 여러가지 선인장들



▲ 선인장에 꽃도 피어나고 있습니다.


▲ 대룡봉, 멕시코 원산입니다.

3~8월에 빨간색으로 핀다니, 요즘 가면 꽃을 볼 수 있겠네요~


▲ 요건 가시가 별로 안아플 것 같습니다.


▲ 적봉, 멕시코 원산



▲ 연봉인데 기묘한 모양이네요.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있는 봄입니다. 나들이 어디로 가시나요?


춘천 도립 화목원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