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시아준수 하니 열애 악플러 고소예정

이제는 연예인들도 그냥 참지는 않네요.

얼마전 공개열애가 알려진 시아준수와 하니에 대해 악플을 달던 악플러를 고소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누군가가 사랑을 한다는데 왜 악플을 달아야하는 것인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시아준수 하니 열애 악플러 고소예정


시아준수 하니 열애 발표후에 악성댓글을 남긴 네티즌을 상대로 다음 주 중에 고소절차를 밟을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시아준수 측에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죄에 해당하는 욕설 등을 수집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악플러에 대해서 연예인들이나 공인이 그냥 참아야만 하는 시기는 지났습니다. 악플은 표현의 자유가 아니죠. 처벌해야 마땅합니다.



시아준수 하니 입장에서는 나도 사람인데 그런 말을 듣고 못살겠다, 내가 왜 이런 소리를 들어야하나 싶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선택하면 욕이라던지 악플은 그냥 감수해야하는 것 아니냐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이제는 연예인들도 강경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시아준수 하니 열애와 관련해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준수가 EXID 하니의 열애 보도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두 사람은 가수 선후배로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친구로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연인 사이로 좋은 만남을 시작한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큰 사랑을 받는 가수인 만큼 따뜻한 배려를 부탁드리며 연애는 개인적인 사생활이니 만큼 더 이상의 내용을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물론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팬들의 사랑을 받는다고 하지만 특별한 이유도 없이 악플을 다는 행위는 옳지 못합니다. 앞으로 더욱 성숙한 인터넷 문화가 정착이 되었으면 합니다.



악플러에 대한 고소는 취하하지 않고 강경하게 대응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