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부평 패싸움 집단폭행 동영상 2개

점점 세상이 각박해져가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캣맘 벽돌 살인사건도 잊혀지지 않았는데 부평에서 5:5 길거리 패싸움이 일어났습니다.


유흥가에서 20대 남자들이 싸운 것인데요, 이유는 "왜 쳐다봐"라는 한마디였습니다. 술에 취한 A씨 일행 2명과 B씨 일행 6명이 길을 가다가 "기분 나쁘게 쳐다본다"라는 이유로 시비가 붙었고 실랑이 끝에 집단 패싸움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부평 패싸움 당시 그 근처를 지나가던 한 시민의 스마트폰에 찍혀셔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0123


이번 부평 패싸움을 벌인 8명의 대부분은 20대 일반 회사원들이며 일부 폭력조직과 관련이 있다는 이야기는 경찰쪽에서 정확한 조사 중에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에 찍혀 공개된 1분 13초 분량의 영상을 살펴보면 한 남성이 상의를 벗고 상대를 위협하거나 쓰러진 남성의 얼굴을 발로 걷어차는 모습 등이 담겨있습니다.



그냥 쳐다보기만 해도 싸움이 일어나는군요.

그리고 크게 말리는 사람도 없어보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오~오~거리며 감상만 할 뿐 크게 말리는 사람도 없보이며 영상을 찍은 사람은 화면을 가린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휘파람을 부는 사람도 있습니다.

마치 영화 "파이트클럽"처럼  구름처럼 모여든 시민들은 이들을 말리거나 신고하는 모습을 보이기는 커녕 이종격투기 경기를 감상하듯 부평 패싸움 일행을 둥글게 둘러싸고 구경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앞으로 술을 먹고 길거리를 지나다닐 때 조심해야겠네요.

누굴 함부로 쳐다보다가 위 영상처럼 크게 봉변당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