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보험들/기타 정보

내가 가입한 보험확인은 손해보험협회에서 조회해보세요.

이런저런 보험에 많이 가입하신 분들은 도대체 내가 무슨 보험을 가입했더라? 궁금하신적이 없나요? 정말 쉽게 조회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확인은 손해보험협회에서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생존자 보험가입조회

● 사망자 보험가입조회

● 휴먼계죄 통합조회

● 실존의료보험 가입조회


를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사이트가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좌측 상단에 보험가입조회라는 곳이 있는데 마우스를 올려서 살펴보면 아래와 같은 보홈가입 조회 서비스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저는 생존자 보험가입 조회를 클릭해보니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는데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에서는 진행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또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우선 생존자보험가입조회신청을 해봅니다.


제대로 클릭을 했다면 저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것을 입력하시고 중요한 것은 가입된 보험을 조회하려면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제가 현재 사용하는 PC에 공인인증서가 없어서 더 이상 진행해보지는 못했지만 나중에 공인인증서 준비해서 어떤 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정리를 해야겠습니다.


믿고 비교할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 인스벨리

http://goo.gl/A5Ua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