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들

이태임 욕설 사건 요점 정리 및 유일랍미 캐스팅

예전 이태임 욕설 사건으로 한바탕 곤혹을 치뤘던 배우.

이태임이 케이블채널 드라마H에 "유일랍미"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후 심경을 밝혔습니다.


22일 신촌 현대백화점 제이드홀에서 케이블채널 드라마H "유일랍미"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오창석과 이태임, 유일, 이민영을 비롯해서 이정표 감독과 윤소영 작가가 참석했습니다.


이태임 욕설 논란, 현재 심경은


"사실 저는 그 논란을 마음에서 많이 내려놨다"

"솔직히 처음에는 일상 생활이 안될 정도로 마음을 추스리기가 힘들었다. 그걸 종교적으로 풀어내서 많이 힘이 됐다. 운동도 열심히 하고 영화도 많이 봤다. 처음에는 사실 많이 힘들었는데 좋아졌다. 지금은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다"


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유일랍미 이태임유일랍미 이태임


그리고 유일랍미 속 극중 박지호라는 캐릭터에 대해서는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된 동기는 제가 워낙에 하고 싶었던 역할이었다. 그 전에 아시다시피 암울한 캐릭터들을 많이 맡았었기 때문에 밝고 즐겁고 명랑하고 쾌활한 역할을 해보고 싶었다. 감독님도 너무 유머러스 하셔서 행복하고 즐겁게 제가 맡고 싶은 역할을 맡아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태임은 이번 배역을 위해서 6kg 다이어트를 통해 감량했습니다. 살이 찌면 섹시한 이미지만 부각이 되어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욕설 사건으로 일상생활이 안될 정도로 마음을 추스리기가 힘들었다욕설 사건으로 일상생활이 안될 정도로 마음을 추스리기가 힘들었다


예원 이태임 욕설 사건은 무엇?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도중 이태임이 예원에게 욕설을 했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처음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태임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쿨의 멤버인 이재훈과 함께 출연 중이었으며, 예원은 MBC ‘무한도전’의 연말 기획이었던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토토가)’에 쿨과 함께 출연한 이재훈의 요청으로 게스트로 촬영에 참가했었습니다.


처음 공개된 사건의 전말은 추운 날씨에 이태임이 제주도 바다에 해녀 체험을 하기 위해 들어갔다 나온 이후, 괜찮냐며 걱정하는 예원에게 이태임이 다짜고짜 심한 욕설을 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때만해도 이태임이 예원에게 심한 욕설을 한 것으로 거의 인터넷에서 마녀사냥을 당했었습니다. 이태임 욕설 사건 이후 증권가 정보지(찌라시)에는 이태임이 했다는 거친 욕설의 내용이라는 글이 여과없이 올라와 이태임에 대한 비난은 더욱 거세져만 갔었습니다.


예원, 이태임 욕설 사건예원, 이태임 욕설 사건


당시 이태임이 바다에 들어갔다 나온 자신에게 안부를 묻는 예원이 반말을 했다고 생각해 욕설을 했다는 의견도 있었고, 예원측은 “이태임에게 욕설을 들은 것은 사실”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서 이태임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하차는 물론, 당시 출연 중이던 SBS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도 하차해야만 했다. 3월 14일부터 슈퍼주니어M의 멤버인 헨리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시작한 예원 역시 욕설논란으로 인해 ‘우리 결혼했어요’ 하차설이 나돌기도 했습니다.


예원, 이태임 욕설 사건예원, 이태임 욕설 사건


그런데 분위기는 바뀝니다. 3월 27일 당시 사건을 고스란히 기록한 현장 동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며 욕설논란은 새로운 방향으로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사건 직후 이태임이 인정했듯이 이태임이 예원에게 욕설을 한 것은 사실이었지만, 반말은 하지 않았다던 예원이 “추워, 너도 한 번 갔다 와봐”라는 이태임의 말에 “안 돼”라고 반말을 한 것이 고스란히 기록된 것입니다.





예원의 미묘한 반말에 이태임은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되물었고, 예원은 이에 대해 다시 “아니아니”라고 답을 했습니다. 이에 이태임은 “너 어디서 반말하니? 지금 내가 우스워보이니?”라며 욕설을 시작한 것입니다. 여기에 예원이 그 자리를 떠나면서 혼잣말로 이태임에게 욕설을 한 정황까지 고스란히 기록돼어 있었습니다. 처음 제기된 주장처럼 이태임이 욕설을 한 것은 분명 잘못이지만, 무고를 주장한 예원에게도 일부의 과실이 있었던 셈이죠.


예원, 이태임예원, 이태임


이태임은 이 사건으로 인해서 연예계 은퇴까지 생각을 했을 정도로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하는데요, 유일랍미에 캐스팅이 되어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