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스포츠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 1탄 후기+효과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이소라 다이어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제 이야기는 아니구요, 제가 아는 지인이 효과를 봤다고 해서 적어봅니다. 


제 지인도 남들이 좋다고 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 따라해본 것 같은데요,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결국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은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라는 것이 무조건 다른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 것을 따라하는 것은 결국에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이소라의 다이어트도 마찬가지 입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 1탄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슈퍼모델 이소라의 슈퍼 다이어트 체조슈퍼모델 이소라의 슈퍼 다이어트 체조


제 지인이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을 처음 접한 것은 2010년이라고 하네요. 뭐 꾸준히 하지는 않았다고 하는데 생각나면 하고 아님 말고의 생활이었습니다. 


지금 보아도 이소라 몸매는 좋다지금 보아도 이소라 몸매는 좋다


그러다가 제작년부터 꾸준히 운동을 시작하고 식단조절을 하더니 조금씩 몸의 라인이 달라지더라구요. 집 달력에 작은 동그라미 스티커도 붙이면서 점점 다이어트에 푹 빠지기 시작했죠.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이 1탄, 2탄, 3탄이 있는데 그 중에서 1탄이 가장 유명하다고 합니다. 왜냐구요? 그만큼 효과가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졌으니까요.


건강한 팔을 원하는가?건강한 팔을 원하는가?


이소라 다이어트 1탄 동영상의 분량이 약 45분정도 되는데 정말 그것만 따라해도 한달에 3kg은 그냥 빠진다고 하네요.


이소라의 말에 따르면 매일 45분씩 따라하고 저녁 7시 이후에 아무것도 먹지 않으면 3kg는 뺄 수 있다고 합니다. 


섹시한 이소라섹시한 이소라


이소라 다이어트로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은 지인의 말에 따르면 허벅지가 가장 크다고 하니 자신의 허벅지에 살이 많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딱 한 달만 참고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소라 다이어트 1탄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