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과재테크

의료실비추천, 무배당 알파Plus보장보험1404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최근들어서 메리츠화재 상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래전부터 빅 5에 들어가는 보험사이지만 요즘들어서는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의료실비로 추천드릴 무배당 알파Plus보장보험1404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암을 비롯한 2대 질병에 대해서도 진단비를 보장하고 실손의료비도 보장해드립니다. 또한 수술을 동반한 입원치료시 보장을 확대하였습니다. 추가로 18대 질병의 수술비에 대한보장과 병원비 부담을 덜어드리는 실손의료비 외 다양한 담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계약



선택특약



주의사항

* 아래 예시된 지급금액은 보험가입금액에 따라 변동됩니다.

* 아래 예시는 약관을 개괄적으로 설명한 것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 체결 후 보험가입금액 증액 또는 감액, 계약상태 변경 등에 따라 보험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본계약, 특약별 보험료 예시

기준 :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월납

(담보별 보험료는 성별,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일반상해사망 담보는 만 15세이상 가입시 의무부과 되는 담보입니다.



○ 『갱신형 실손의료비보장』의 보험료는 최초 계약일 현재의 보험료이며, 매1년마다 자동갱신시 연령의 증가, 손해율, 의료수가 상승 등의 변동에 의하여 매년 보험료가 증가될 수 있습니다.


○ 『갱신형 실손의료비 보장』은 본인부담금 설계방식에 따라 표준형(본인부담금 20%), 선택형(본인부담금 10%) 중에 가입자가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형의 경우 표준형에 비해 보장금액이 큰 만큼 보험료가 비싸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해지환급금 예시

기준 :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남자 40세, 월납 53,310원 (보험료기준 담보내역 참조)



메리츠화재 의료실비추천, 무배당 알파Plus보장보험1404에 대해서 자세히 상담을 원하시면 인터넷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고 친절하게 문의하신 후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